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랜저IG 가죽 키케이스 샀습니다

category 자동차 2020. 5. 20. 14:51
반응형

그랜저IG 하이브리드 오너인데요. 키가 솔직히 디자인이 구려서 뭔가 감싸줄 키케이스를 생각하고 고르다가 제일 괜찮다 싶은 걸로 주문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주문 들어오면 제작 들어가는거라고 또 주문량도 제법 된다고해서 받는데 걸린 시간은 10일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그런데 기다린만큼 만족도는 상당히 괜찮네요.

 

 

키의 버튼 위에 붙일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스티커는 가죽케이스에 키가 들어가서 잘 안눌러질 것을 대비해서 누르는 키감을 좋게 해주기 위해 동봉된 건데 저는 안붙이고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없어도 무방하더군요.

 

 

 

각인도 같이 했는데 레이저로 각인을 한다고 합니다. 주문할때 각인할 문구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가죽 느낌과 음각된 아이콘들이 이쁩니다.

 

 

 

 

 

부테로 소가죽이라는데 질감도 좋고 디자인이야 제가 마음에 들어서 주문한건데 실제로 받고 보니 좋습니다. 다만... 생각보단 키의 전체적인 부피가 커집니다. ㅎ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엔 부담되진 않네요.

 

가격은 다른 곳보다 약간 있는 5만원 넘는 금액이지만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혹시 그랜저 키케이스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