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격은 뭐 그만그만한거 같습니다.






세가지 메뉴를 한번 시켜봤나 봅니다.









양이 대단히 풍족하네요.






떡볶이 양도 아주 많구요.  이게 3,500원이라니............






돈까스도 양이 아주 풍족하네요....





검색해보니 이 분식집은 동인천에 있는 신신분식이라고 합니다.

역사도 꽤 오래 되었다고 하네요. 3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동인천에 갈일이 있으면 한번 찾아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저는 이런 풍족한게 웬지 기분이 좋더군요.


지도로 찾아보니 동인천역에 가깝게 있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