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신세계에서 그나마 시세보다 싸게 3~4천원 정도 할인하고 있길래 샀네요.

41,000원에 샀는데 손목스트랩 하나가 이리 비싼지....

근데 또 싼거 사려니 디자인이 맘에 드는것도 없어서.... 그냥 사게 되었습니다.

 

포장이 단단하게 잘 되어있더군요.

 

 

파우치와 여분의 행거(?)가 들어있습니다.

저것도 따로 가격을 보니 만원이 넘네요.....

 

 

블랙으로 하려다가 가죽느낌 나는게 좋아 저 색깔로 했는데 막상 사고보니 블랙으로 하는게 더 나았을거 같은 생각도 드네요.

 

 

뭐.... 잘 써야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