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개인적으로 가양역 주변에서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고 맛이라는건 지극히 주관적일수 밖에 없어서 맛있다, 없다를 논하기도 항상 쉽지 않은 일이죠 :)

가양역 인근에서 중국집 맛집은 딱 두군데를 개인적으로 꼽습니다.

강서구청 사거리에 있는 취선, 그리고 제가 지금 이 글에서 말하는 진미향.

취선은 짜장면 등 면류 음식이 맛있습니다. 식감이 좋습니다. 

진미향은 그보다 식감이 뛰어나다곤 할순 없지만, 맛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맛의 완성도가 조금 더 좋다고 느껴집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주문하고 먹은 잡탕밥.

가격은 12,000원.

 

 

다른 여느 중국집의 잡탕밥이 가격이 조금 되는 걸로 아는데 진미향의 잡탕밥은 가격도 조금 저렴했지만 맛은 꽤 좋았네요.

또 제가 꽤 괜찮게 느낀 건 여느 중국집에서 밥 메뉴가 나올때 짬뽕 국물이 따로 나오는데요. 먹어보면 맛이 꽤 괜찮습니다. 그래서 전에 짬뽕을 먹어봤는데 짬뽕이 꽤 괜찮아요 :)

진미향에서 잡탕밥은 며칠 전에 처음 먹어본 거지만 재료의 식감이나 신선함, 맛이 꽤 좋구나 라고 느낀 게 이 포스팅을 하게 된 계기라고 볼수가 있군요. 

제가 가양동에 살진 않아서 더 맛있는 집을 모를수도 있지만 그래도 좀 돌아다녀 본 경험에 의하면 가양역 인근의 중국집을 꼽으라면 여기를 첫번째로 추천하고 싶군요.

일부러 찾아갈 정도까진 아니고 근처에서 먹을만한 곳을 찾는다면 후회하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진미향 위치는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 44, 2층입니다. 홈플러스 가양점 뒤 사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