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세계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구글이 선정한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1위에 엘지(LG)의 인도진출 20주년 기념 광고가 선정되었습니다.



엘지의 광고가 유튜브 리더보드에 선정된 건 처음있는 일인데 이 광고는 한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는 과정을 그려나갑니다.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가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이 되었다고 믿고 그 별을 찾아 우주로 가고 싶어 우주비행사가 되고자 하는 꿈을 힘든 형편이지만 어머니가 이루게 뒷바라지 해주고 결국 소녀는 우주비행사가 되어 마지막에 엘지 올레드TV를 어머니께 선물하며 광고는 끝이 납니다.



ㅡ,.ㅡ;;;;;;


깨알같은 엘지 올레드TV.....



광고라 어쩔수 없는거겠죠 하 하 하...



그래도 엘지가 유튜브에 광고를 게시한지 4주만에 2500만뷰를 달성하고 5개월만에 1억뷰를 돌파한 광고입니다.



감상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