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통영에서 여러군데의 맛집과 식당을 검색했었습니다.

복어집, 생선구이집, 굴국밥집 등등 여러군데를 검색했는데  누군가가 블로그에서 생선구이집을 극찬하기에 거기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같이 가신 어머니께서 생선구이는 흔하게 먹는데 생선구이는 먹지말자고 하셔서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게장을 잘 한다는 식당을 찾아서 왔습니다.

 

게장을 무한리필로 해준다는 식당인데 1인당 14,000원이었습니다.

볼락도 3마리에 6천원에 판다고 되어있길래 3마리는 좀 많지않나.... 시킬까 말까 고민하는데 식당 관계자가 2마리도 된다길래 2마리도 시켰네요.

 

양념게장, 간장게장 이렇게 나오고 기본 상차림입니다. 생선(볼락)은 추가로 주문한겁니다.

 

 

 

어머니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양념게장이 간장게장보다 더 괜찮았습니다.

 

맛은 음.. 아주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싱싱한 느낌이고 어느 정도 맛은 있다라는 맛 입니다.

 

다만, 여자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시고 양념게장이든 간장게장이든 리필을 요청하면 친절하게 리필해 주시고 리필할때 양을 조금만 준다든지 이런게 아닌 처음 내오는 것처럼 깔끔하고 양을 많게 내어 오십니다. 이런 점이 부담없이 먹기에 참 좋더군요.

 

다른 자리에서도 리필을 요청하면 친절하게 양도 수북하게 리필해 주시는걸 보고 괜찮은 식당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식당은 밥도둑 게장백반이구요. 통영중앙시장과 가깝긴한데 조금 벗어난 길목에 있습니다.

주말이었는데도 주차는 쉬운 편이었네요. 

 

 

 

 

 

#통영 #통영간장게장 #통영양념게장 #통영식당 #통영맛집 #통영밥도둑게장백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