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부산 정관에 볼 일이 있어 갔습니다.
콩나물국밥도 먹고 대구탕도 먹고 이것저것 먹다가 오늘은 뭘 먹을까 생각하던 찰나에 보여서 들어간 곳입니다.

바쁜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는데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시더군요. 

메뉴를 보니 스테이크,돈까스,모밀 등이 있는데 얼레? 돈까스가 5000원이네요. 그래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먹다가 사진 찍어야겠다싶어서 찍었네요. 5000원이라고는 생각도 안들게 퀄리티가 좋습니다. 고기도 상당히 두툼하고 연합니다.기름도 상태가 좋은 기름에 튀긴거 같았구요. 

분식집이나 다른 저렴한 돈까스집의 얇은 고기의 돈까스가 아니었습니다.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원래 8000원정도 하는 돈까스라고 하시네요.





식감도 좋고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정관에 살았다면 단골이 되지않았을까싶어요.




식당 내부도 심플하고 깔끔하더군요.

무엇보다 5000원에 이런 상당한 퀄리티의 돈까스를 맛볼수 있다는게 좋았습니다.




정관 마루돈스텍의 외부입니다. 식사는 낮에 했는데 외부는 사진을 못찍고 밤에 근처 지나가다가 찍었네요.

위치를 적으려고 보니 네이버지도에는 등록도 안되어있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정관 마루돈스텍 주소는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구연2로 5 입니다. 

정관에 사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