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얼마전까지 네이버에 피자헛 배너를 누르면 할인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5천원 가까이 적립되는 이벤트때만 피자헛 시켜먹었습니다.

몇번 먹으니... 질리더군요..  ㅡ,.ㅡ
토핑킹을 주로 먹었습니다. 맛은 그게 제일 나은듯 해서 그것만 시켜먹었더니 질려버린거 같습니다.

그렇게 며칠 있다가.. 갑자기 또 피자가 땡기는데 딴것도 먹어보고싶기도 해서 어떤거 시켜볼까 생각해보니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종종 피자헤븐이 존맛이라길래 시켜보기로했죠..

배달앱에서 주말할인 받아 사대천왕 씬으로 시켜봅니다.

 

라아지의 위엄!
흠... 냄새는 그럴싸하게 진하게 올라오더군요. 딱봐도 왜 사대천왕인지 느껴집니다. 4가지맛이 모여서 그렇다는걸...



요건  핫윙. 서비스로 주심.


웬지 소스는 풍족함이 느껴지네요. 피자헛은 달랑 핫소스 2개랑 피클만 주더만....

흠... 먹어보니 치즈피자,포테이트피자 부분은 그낭 고만고만 했습니다. 제가 원래 치즈피자,포테이토피자를 맛있게 하는델 한번도 못봤네요.

나머지 불고기,베이컨햄피자쪽은 그럭저럭 맛있더군요. 근데 소스가 너무 진하더군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사대천왕은 씬도우랑은 안어울렸습니다. 제가 씬도우를 좋아하는 편인데 사대천왕은 일반도우로 할걸 그랬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시중의 어떤 피자를 먹어도 결국 피자헛,도미노피자로 귀결되는거 같습니다. 미묘한 차이가 있고 때로는 큰차이를 느낄때가 있지만 피자헛,도미노피자께 제일 맛있더라고요..

어떤 분이 파파존스도 존맛이라길래 시켜보려했지만 가격도 메이져 피자와 비교해도 싼거 같지않고 결정적으로 우리동네엔 지점이 없어서 못먹어봤네요..

피자헤븐 사대천왕 먹어본 점수: 7/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