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BYC건물에 있는 앨리팝(Alley Pub)에 갔습니다.


1차를 간단히 하고 2차로 왔지요.



근데 500cc 맥주와 피자를 시켰는데 이게 무슨 피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  치매인가.......





아.....검색을 해보니 아마 마르게리따 피자인가 봅니다. 

확실하진 않은데 다른 블로그 같은데 메뉴판 올라온거 보니 비슷한거 같아서요.


술 취해서 모르는거 아닙니다.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모르는 거에요.   -_-)b




원래 피자가 맥주와 잘 어울리기도 하고 앨리팝 저 피자는 맛도 꽤 있어서 맥주와 잘 어울리더군요.

예전에도 앨리팝에서 다른 메뉴를 먹어본적 있는데 저 피자만 머리에 남네요. 다음에도 마르게리따 피자나 다른 피자를 시켜먹을듯 합니다.


좋았던건 일하시는 종업원들이 친절하시더군요. 무뚝뚝하거나 그런 종업원들은 없었어요. 이점이 좋았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메뉴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도 자주는 안갑니다. 가산디지털단지가 서식지가 아니라서......;;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앨리팝 자세한 위치는




반응형